2014 소식

  • [Sept 26] 학생들에게 건강주스를! Open or Close
    테이블포투와 함께 하는 경희대학교 SEN 동아리 나눔주스팀의 활약은 오늘도 이어집니다!
    주스팀명은 디톡슈(Detoxu). 신선한 과일주스 한 잔으로 해독하고 당신의 건강을 되찾으라는 의미입니다.
    9월 25일과 26일 이틀동안 이뤄진 주스판매는 학생들의 응원으로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기부금은 테이블포투에 전달되어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한 끼 식사가 됩니다.
    여러분의 회사나 학교에서도 건강한 주스를 마시고 기부를 하고 싶으시면, 테이블포투 코리아를 통해 디톡슈팀을 찾아주세요~!
     
    주스9-26-1
    주스9-26-2
    주스9-26-3
    주스9-26-4
    주스9-26-5
    주스9-26-6
    주스9-26-7
    주스9-26-8
  • [Aug 12] 주스 한 잔에 공경하는 마음을 Open or Close
     
    고황경로당은 경희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약 50여분의 노인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테이블포투와 함께 하는 경희대학교 SEN 동아리의 디톡슈 주스팀이 오늘은 노인들에게 직접 만든 건강주스를 한 잔씩 대접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노인들의 건강과 학생들의 건강, 지역사회의 건강, 그와 더불어 나라의 건강까지 좋아지는 취지의 행사입니다.
     
    오늘 행사를 이끈 박해동 디톡슈 팀장의 말입니다.

    "경로당에 모이신 분들은 호기심과 사랑으로 저희를 봐주셨고, 서비스 도중에 믹서기가 멈추기도 하고 실수가 있어도 웃음으로 눈감아주셨습니다. 고난의 역사를 경험하시고 지금의 한국을 이룩하신 산 증인들인데 이렇게 밖에 대접을 못해드려 죄송스러운 마음이 다소 들었습니다. 우리 팀원들에게는 너무나도 즐거웠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건강한 주스 한 잔을 통한 나눔. 관심있는 분들은 테이블포투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4

    5

    6

    7

     

     

  • [May 9] 경희대생들과 함께 한 나눔주스 Open or Close

    주스1

    "얼토당토" "토플주스" "바나추"
    경희대학교 학생들이 테이블포투를 위해 처음 선보이는 나눔주스의 이름들입니다. 창의성의 돋보이죠?
     
    다섯명으로 이뤄진 주스팀은 조리서비스경영을 전공하는 팀장 박해동을 중심으로 식품영양, 문화관광컨텐츠, 경영학, 컨벤션경영 등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인데요, 사회적 기업을 연구하는 동아리 SEN 활동을 통해 의기투합하게 됐다고 합니다. 
     
    5월 9일 경희대학교 캠퍼스에서 펼쳐진 프로젝트의 이름은 테이블포경희 (Table for KH)! 
    테이블포투에 기부도 하고, 경희대생들에게 건강주스도 제공할 목적으로 일일 주스판매에 나섰습니다. 팀원들은 D-Day 며칠 전부터 모여 치밀하게 사업계획을 짜고 주스메뉴를 결정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합니다.
     
    주스2
     
    그렇게 해서 탄생한 세가지 종류의 알록달록한 주스들은 다이어트를 위한 바나나와 양배추 주스인 "바나추", 피부미용을 위한 데친 당근과 사과 주스인 "얼토당토" 등 재미있는 이름들과 함께 건강적인 효능이 충분히 고려되어 만들어졌습니다.
     
    주스4
     
    이 날은 총 70잔이 판매되었는데, 주스를 마셔본 학생들의 반응도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테이블포경희팀은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로 또 다시 시도해보겠다고 합니다.
     
    주스 판매에 따른 기부금은 모두 테이블포투에 전달되었습니다.  건강한 주스 한 잔으로 한 어린이에게 한 끼의 학교급식 제공되는 의미있는 주스 소식은 다음에 또 이어집니다.
     
    주스7
     
     
  • [April 1] 도시락을 통해 나누다 Open or Close

    1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화여대에 새로 입학한 1학년 신입생들이 테이블포투 나눔도시락을 
    만드는데 동참했습니다.
     
     3 300   7 300x217
     2 250 17 250
     9small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도시락은 연사를 초청하는 이화여대 1학년 Residential College 행사에서 판매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동참했고, 기부금은 전액 테이블포투에 전달되었습니다.

     

    15small  13small 
     벌써 2년째 맺어가는 이화여대 RC 학생들과의 인연.
    학생들의 밝은 미소와 정성으로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에게 학교급식이 제공됩니다
  • [Mar 20] 새 웹사이트 오픈 Open or Close

     

    테이블포투 코리아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SITE ORG LOW smaller

        SITE NEW LOW smaller

    BEFORE

    AFTER

     

    지난 2012년 겨울에 선보였던 테이블포투 코리아의 첫번째 웹사이트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입니다. 지난해 가을부터 기획에 들어가 무려 5개월간의 긴 작업 끝에 드디어 런칭된 것입니다.

     

    이번 새 웹사이트의 제작은 디자인회사인 Detrig Creative에서 재능기부했습니다.

     

    새로운 웹사이트 둘러보시고 주위에 많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Feb 16] KAIST eMBA 자선행사 Open or Close

     

    2월 15일 저녁 서울 힐튼호텔에서 뜻깊은 행사가 열렸습니다. IMG 20140226 151702 small한국과학기술원 KAIST의 Executive MBA 과정 9기 수강생들이 졸업을 일주일 앞두고 졸업기념 사은회 겸 자선바자회를 가진 것입니다. 9기를 수료한 학생들은 모두 40명으로, 이 날 행사에는 학생들 외에 이 과정을 지도했던 교수 15명도 참석했습니다.

    이날 사은바자회에는 교수 친필 서명 도서, 골프백, 양주, 의류, 와인잔, 은수저, 악세사리 등 다양한 물품들이 기부되었습니다. 참석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 품목은 저자인 교수가 직접 서명한 책이었는데, 경매에 부쳐진 책이 예정가를 훨씬 웃도는 금액에 낙찰되어 졸업생들의 학구열과 기부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자선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전액 테이블포투 코리아에 기부되었습니다.

    테이블포투가 KAIST eMBA 9기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은 9기 학생 중의 한 명인 김은경씨를 통해서입니다. 김은경씨는 지난해 테이블포투 코리아가 펼쳤던 책을 통한 기부행사에 참여해서 많은 책을 구매했던 분입니다. 올해도 김은경씨는 책 기부행사에 관심이 있어 테이블포투에 연락을 해왔고, 대화가 오가던 중에 사은바자회를 테이블포투에 대한 기부로 연계하는 행사를 기획해줬습니다. 좋은 자리를 만들어준 덕분에 테이블포투의 자원봉사자인 임혜윤, 김영서양이 행사 진행을 돕기 위해 참여했고, 뜻깊은 활동에 동참해 무척 뿌듯했다는 참여후기를 전해왔습니다.

    김은경씨는 테이블포투에 2년 연속 기부하게 된 동기에 대해 "지구 한편에선 남는 음식쓰레기를 처리하기 위해 많은 돈과 에너지를 씁니다. 그런데 반대편에선 굶주리거나 병들고 있는데요, 다들 조금씩 관심을 더 가져서 더불어 살아가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은경씨를 통해서 다시 한번 좋은 인연을 맺는 것은 소중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테이블포투 코리아에 기부해주신 KAIST eMBA 과정 9기 학생 여러분과 따뜻한 가교가 되어주신 김은경씨께 감사드립니다.

     

     DSC 0048 small  DSC 0045 small

     

     

     



  • [Feb 10] 마이다스 IT의 연말 자선행사 Open or Close

    IT3-1024x680

     2013년의 끝자락에 테이블포투와 함께 하는 훈훈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곳은 IT솔루션 업체인 마이다스IT입니다. 연말에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자선바자회였는데요, 구매할 때마다 테이블포투 코리아에 기부금이 전달되는 쉐어펀 더치커피도 자선행사의 판매물품으로 참여했습니다. 2012년 여름, 테이블포투 코리아의 인턴으로 활동했던 김보라양이 마이다스IT의 식구가 되면서 테이블포투와 맺은 커피의 인연을 마이다스IT에도 연결한 것입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모두 95개의 커피제품이 판매되었습니다.

    쉐어펀 더치커피를 구매한 마이다스IT의 임직원 여러분과 쉐어펀 더치커피 제조자인 서울도시미디어에 감사드립니다.

    IT1-300x199   IT2-300x199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30-12 유일빌딩 6층 | info@tablefor2.or.kr

 Copyright © 2014 TABLE FOR TWO Korea.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DeTrig Creative     
General / Sitemap / Login     
 
        
Click here - fbetting view betfair bonus